Google Reader Absolutely Compact - Greasemonkey script

|


Google Reader Absolutely Compact - Greasemonkey script


지난주에 구글리더가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면서 상당히 깔끔해졌습니다.



색상도 이전보다 보기 편해지고, 좌측 사이드바는 불필요한 부분을 접을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.

그리고 새로운 구글리더에 맞는 그리즈몽키 스크립트도 역시 나왔습니다. (참 빠르다는 생각이...)


스크립트를 설치하면 헤더부분, 사이드바 간격을 줄여서 좀 더 넓은 화면에서 글을 읽을 수 있도록 바뀌고, 글목록 간격 역시 줄어서 한 화면에 표시되는 글 목록 수가 늘어납니다.

한 가지 아쉬운 점은, 개별 피드별로 글 목록을 볼 때는 위의 캡쳐화면처럼 깔끔하게 보이지만, 폴더별 혹은 all item으로 보는 경우는 글 제목과 사이트명과 겹쳐져서 지저분하게 보입니다.


약간의 불편함이 있더라도 감수하고 넓은 화면에서 글을 읽으실 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.^^
(많은 수의 구글리더 콤팩트 스크립트들이 제목과 사이트명이 겹치더군요...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,,,)




스크립트 바로 설치하기

Google Reader Absolutely Compact

(Install options에서 load as user script를 눌려서 설치하시면 됩니다. )



* 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시려면 firefox 웹 브라우저에 Greasemonkey라는 부가기능을 먼저 설치하셔야 합니다.
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