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toFast G-Monster Pci-e SSD출시 (256GB~1TB)

|


PhotoFast G-Monster Pci-e SSD출시 (256GB~1TB)


일본에서도 눈에띄는 ssd를 만드네요,,,



PhotoFast 사에서 만든 Pci-express용 SSD G-Monster입니다.

물리 ssd 두 개를 raid0으로 묶어서 읽기 750MB/sec 쓰기 700MB/sec 정도 나온다고 하네요

Pci-express용으로 FusionIO사의 IO Drive,,, OCZ의 z Drive가 있었는데,,, 하나가 추가된 셈이네요...

속도도 앞의 두 제품보다 약간 빠르네요...

용량은 256GB, 512GB, 1TB까지 있습니다.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ssd가 hdd 폼펙터를 벗어나니 용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요 ^^

삼성에서는 이런거 하나 안만들어주나 모르겠습니다.... 엠트론은 돈없어서 정신없을테고,,,


출처 :  PhotoFast intros 256GB to 1TB G-Monster PCIe SSD
          PhotoFast G-MONSTER PCIe SSD
And